울산시립미술관, 반 고흐와 신홍규 컬렉션 전시 연장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립미술관은 지난해 11월부터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국제전 ‘반 고흐와 현대미술의 만남 : 신홍규 컬렉션’의 전시 기간을 오는 2월 22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울산 출신으로 미국 뉴욕에서 활동 중인 국제적 수집가(컬렉터) 신홍규 신갤러리 대표의 소장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신 대표가 고향 ...

3일 진도군에 따르면 지난 11월부터 2개월간 진도실내수영장 실내온도 유지와 지붕 철재 부식 예방을 위한 천장 설치공사를 완료해 재개방 한다고 밝혔다.

진도실내수영장은 천장이 없고 바닥 면적이 넓어 난방비가 많이 소요되고 잦은 실내 온도 변화로 이용객이 불편했으나 이를 해소하고자 진도군은 1억7천만원 사업비를 투입해 천장 설치공사를 실시했다.
주요 진도실내수영장 공사는 바닥에서 6.5m 높이에 열경화성수지 천장재 931㎡를 설치하고 공기조화설비 보강, 지붕구조물에 내진 설계를 적용해 지진에 안전한 시설을 갖추고 이용객에게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게 되었다.
진도군 시설관리사업소 시설경영담당은 “앞으로도 쾌적한 운동시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진도군은 군민 건강 증진 및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해 진도실내수영장에서 무료로 선착순 강습 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입장료는 수강 신청 기간 중 회원권을 발급 받아 사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도군청 시설관리사업소(061-540-628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