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미술관, 반 고흐와 신홍규 컬렉션 전시 연장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립미술관은 지난해 11월부터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국제전 ‘반 고흐와 현대미술의 만남 : 신홍규 컬렉션’의 전시 기간을 오는 2월 22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울산 출신으로 미국 뉴욕에서 활동 중인 국제적 수집가(컬렉터) 신홍규 신갤러리 대표의 소장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신 대표가 고향 ...
여수산단 ㈜KCC여천공장(대표 정몽익)은 지난 14일 여수시 저소득 가정 및 불우이 웃을 돕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여수시는 후원금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며, 설 명절을 어려운 이웃 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CC 여천공장 관계자는“이번 성금 전달로 어려운 이웃이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 얻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온정의 손길을 보내준 ㈜KCC여천공장에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꼭 필요한 곳에 투명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KCC 는 지역 교육여건 향상을 위해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를 지원하고 있으며, 주민들과 더 가까워 지기위해‘1 사 1 촌’활동도 펼치고 있다. 또차열페인트, 바닥재, 창호 등 친환경 건축자재 기부를 포함한 에너지 세이빙 사회공헌 활동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