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문화재단, 꿈의 선율 완성할 주인공 찾는다 -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 아동 단원 및 음악 강사 모집 -
인천서구문화재단은 2026년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에 함께 할 아동 단원 및 신규 비올라 파트의 음악 강사를 추가 모집한다.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의 일환으로, 인천 서구 아동·청소년이 음악 교육을 통해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건강한 문...
정읍경찰서(서장 신일섭) 역전지구대(대장 정광희)는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정읍을 만들기 위해 ‘정읍 개인택시 단위조합, 화물연대 정읍분회, 모범운전자 연합회장’을 상대로 교통법규 준수를 집중 홍보하며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고 있다.
최근 따뜻한 겨울날씨로 인해 보행자의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장시간 운전을 하는 화물차와 택시 운전자들의 졸음운전이 예상됨에 따라 평소 차량 운행을 많이 하는 택시조합 사무실, 화물연대 운전자, 터미널 버스운전자와 보행자를 상대로 졸음운전, 음주, 난폭운전, 신호위반, 무단횡단으로 인한 교통사고 예방 활동을 펼쳤다.
정광희 역전지구대장은 “교통법규 준수, 졸음운전 예방 홍보와 함께 위반행위에 대한 단속을 병행,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지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성숙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시민들의 협조와 함께 위반 행위에 대한 민원상담 전화 110번, 생활불편신고 앱을 통해 적극적인 신고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