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김포소방서(서장 배명호)는 4일 김포시 대곶면 소재 공장인 신한벽지(주)에 대하여 대형화재 예방을 위한 관서장 현장방문 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최근 김포관내 잇따른 공장화재로 다수 재산피해 및 사망자가 발생하는 등 시민들의 불안이 가중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화재시 자칫 큰 인명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김포시 대형공장 10개소를 선정하여 3개월에 걸쳐 관서장이 직접 방문하여 관계자들에게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하여 실시한다.
배명호 김포소방서장은 공장 내부 소방·방화시설 정상 작동여부 및 화재발생 위험요인은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고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이 자리에서 배명호 서장은“최근 김포시에서 잇따른 공장화재로 인하여 많은 시민들이 불안해하고 있다”며 “특히 신한벽지㈜는 위험물을 대량으로 사용하고 있는 공장 특성상 화재가 발생하면 다수의 인명과 많은 재산피해가 예상되는 만큼 평소 소방시설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