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심야 부산 도심의 건물에서 알몸으로 소화기 난동을 부린 뒤 도주한 여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되었다.
1일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지난달 27일 오전 5시 경남 창원시의 한 운동장 앞 광장에서 발견된 A씨의 시신이 부산에서 알몸으로 소화기 난동을 부린 피의자로 추정된다 밝혔다.
발견된 시신은 자살을 한 것으로 파악되었다.
앞서 지난달 27일 자정에 부산 당감동의 한 치과 건물에 여성이 무단으로 침입하여 5층 옥상에 자신의 옷을 탈의한 뒤 3층으로 내려와 소화기를 비상계단에 뿌리는 사건이 있었다.
경찰은 현장 주변 CCTV 영상을 통하여 여성이 범행 후 다시 옷을 입고 택시를 탑승 한 뒤 경남 창원으로 이동 하는 것을 확인했다.
현재 경찰은 A씨의 DNA를 국과수로 보내 소화기 난동 여성과 DNA가 일치하는지 감정을 보낸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