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7일 오전 7시부터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지역 도의원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지역 현안에 대해 협의했다.
간담회에는 양경석(더불어민주당‧1선거구), 김재균(더불어민주당‧2선거구), 김영해(더불어민주당‧3선거구), 송치용(정의당‧비례) 도의원이 참석했고 시에서는 정장선 시장을 비롯해 부시장, 실국장 등 간부공무원이 참석했다.
시는 협의 안건으로 특별조정교부금, 브레인시티 조성, 시립추모공원 증축, 어린이 창의체험관 건립, 도시관리계획 재정비, 평택철도망 구축, 종합 재난 안전체험관 건립 등 정책현안과 주요 도비 사업 추진현황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정 시장은 간담회에서 “평택이 인구 50만 명 이상의 대도시가 되어 몸집이 커진 만큼 그에 걸맞은 발전전략과 시정혁신이 필요하다.”며, “앞으로 지역 현안 해결과 시책 추진에 정책 협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도의원들도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현안 해결에 함께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시는 앞으로도 도의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현안을 함께 풀어가기 위해 정책간담회를 정례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