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사진=국민청원 페이지]국민 청원의 스승의 날을 교육의 날로 바꾸는 것을 원한다는 청원이 올라왔다.
지난 2일부터 시작되었던 이 청원의 내용은 "스승의 날은 특정 직종의 사람을 지칭하는 듯하여 불편한 감이 있다"라며 이 날을 교육 3주체인 스승, 학생, 학부모 모두가 교육을 되돌아보는 날로 잡길 바란다는 의미의 청원이다.
청원인은 "종이 카네이션은 되나 생화는 안되고 이마저도 학생 대표가 주는 카네이션만 된다는 식의 지침이 어색하기 짝이 없다."라며 스승의 날이 정작 교사들에게 부담되는 날이라는 것을 밝혔다.
위와 같은 청원이 알려지며 네티즌들은 "어차피 이제 교사는 스승보다는 직업이나 진배없지 않나", "청원 내용처럼 교육의 날로 가는 것이 맞는 것 같다", "지금은 스승은 없지. 교사, 그저 회사원일뿐.." 이라며 청원 내용을 지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