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의붓아버지에게 살해당한 여중생의 몸에서 수면유도제 성분이 검찰되었다.
지난달 28일 광주의 한 저수지에서 숨진 채 발견된 여중생 A양의 몸에서 수면유도제 성분이 확인되었다.
해당 수면유도제는 친모인 유모씨 가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처음에 수면제 과다 복용으로 A양을 죽이려 하였으나, 예상과 달리 A양이 잠에만 빠지자 의붓아버지 김씨가 목을 눌러 사망 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친아버지는 지난 9일 목표경찰서에 성추행 관련 혐의를 조사해달라 진정서를 제출 하였고 이를 알아챈 유씨 부부가 보복 살인을 한 것으로 경찰은 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유가족은 경찰이 조금 더 대처가 빨랐다면 A양이 사망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지적하였다.
이런 주장에 대하여 경찰 관계자는 "아동 성추행 관련 사건은 피해 진술내용을 속기록으로 작성하며 지해자 신줄만 확보한 상황으로 이후 상황을 예측하기 어려웠다"라고 자신의 의견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