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문화재단, 꿈의 선율 완성할 주인공 찾는다 -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 아동 단원 및 음악 강사 모집 -
인천서구문화재단은 2026년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에 함께 할 아동 단원 및 신규 비올라 파트의 음악 강사를 추가 모집한다.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의 일환으로, 인천 서구 아동·청소년이 음악 교육을 통해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건강한 문...
고창경찰서 흥덕파출소(소장 김병락)는 농번기를 맞아 관내 마을을 순회하면서 경운기·트랙터 등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집중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날, 흥덕파출소 이성태 경위 등 1팀 4명은 흥덕면·신림면·성내면을 순찰하면서 홍보용 전단을 배포하고, 농기계를 이용하여 작업에 임할 때 서두르지 말고 차분해야 하며, 이상 징후 발견 시 반드시 정비 후 사용토록 당부하였다.
또한, 농로가 아닌 일반 도로를 주행할 때는 신호 준수 등 법규를 지키고 야간 운행 시는 추돌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반드시 시인성이 좋은 식별장치를 부착하도록 종용하였다.
한편, 흥덕파출소는 경운기·트랙터 등 농기계에 야광 반사지를 부착하는 활동도 병행하였다.
흥덕파출소 김병락 소장은 농기계 사고자의 연령대가 60~70대의 고령층에서 발생하는 만큼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