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바이오센터는 오는 30일 광교 테크노밸리에서 ‘생물공학이 열어가는 바이오산업의 미래가치’를 주제로 제1회 광교 바이오 헬스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도는 광교를 바이오 헬스케어의 중심 클러스터로 육성하기 위해 ‘살기 좋은 경기도, 건강한 도민’이라는 기치 아래 산ㆍ학ㆍ연ㆍ관 관계자들의 정보교류의 장인 바이오 심포지엄을 기획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첫 번째 행사로 최계동 경기도 혁신산업정책관을 비롯한 김기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바이오산업에 종사하는 교수, 연구자, 기업인 등 1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서울대학교 식품 생명공학과 서진호 교수, 화학생물공학부 김병기 교수, CJ제일제당 R&D 황윤일 부사장이 바이오헬스산업 동향 및 생물공학 산업의 발전방안 등에 대해 강연을 한다.
최계동 도 혁신산업정책관은 “국내외 바이오헬스산업의 동향과 발전 방향에 관해 전문가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자리”라며 “이번 심포지엄을 시작으로 바이오헬스산업에 종사하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정보 공유를 통해 협력체계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 바이오센터는 6월 말에 제2회 바이오 헬스 심포지엄을 열고 바이오 헬스 분야 임상 허가에 대한 국내외정책 및 가이드라인 동향에 대하여 논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