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호주 시드니 유대인 축제 총기 난사 사건 ‘자긍심의 원천’이라 평가
호주 시드니 해변에서 열린 유대교 명절 하누카 행사장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15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한 가운데,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가 이를 "자긍심의 원천"이라고 평가했다.
IS는 현지시간 18일 아랍어 선전매체 알나바에 게재한 성명에서 "유대인들과 직접 맞설 기회를 갖지는 못했지만, 지지자들과 동조...
▲ [사진= 2019 CJmall X 오투어 여행박람회가 13일 오픈한다]CJmall 여행마켓인 ‘오투어’가 13일부터 7월 7일까지 총 25일간 온라인 여름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오투어는 CJmall과 월디스투어가 제휴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하나투어, 모두투어, 월디스투어, 인터파크 등 여행사들의 상품을 모두 판매하고 있다. 복잡한 검색 없이 여러 여행 상품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고, CJmall의 각종 결제 혜택을 이용해 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오투어 여행박람회는 여행상품을 예약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결제할인 혜택으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카드사별 최대 7% 청구 할인 △무이자할부 최대 6개월 △상품에 따라 CJONE 포인트 적립 △월디스투어, 모두투어, 하나투어, 온라인투어, 한진관광 여행상품 구매시 특별선물 등 다양한 박람회 혜택이 마련돼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할인쿠폰 적용 시 푸켓 5일 패키지 상품을 31만9200원에, 꾸준한 인기지역인 다낭 5일 패키지 상품은 23만9200원이라는 초특가에 결제가 가능하며,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비롯해 해외항공, 해외호텔, 패스/입장권, 국내호텔까지 다양한 여행상품을 만날 수 있다.
여행박람회 기간 동안만 예약 가능한 특전·특가 상품들로 꽉 채운 오투어 여행 박람회를 통해 더욱 가볍고 즐거운 여름휴가 준비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CJmal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