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재)안산시 청소년재단(이사장 윤화섭 안산시장) 단원청소년수련관은 관내 아동·청소년 및 시민들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제2회 별빛 달빛 놀이터 ‘작은 물 SHOW’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4일 개최된 ‘작은 물 SHOW’는 체험마당, 놀이마당, 홍보마당, 먹거리 마당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체험마당에서는 여름철 고민거리인 ‘모기’ 퇴치에 탁월한 친환경 모기퇴치 스프레이 만들기와 마술 종이 슈링클스를 활용한 열쇠고리 만들기 등이 진행됐으며 특히, 놀이마당은 버블 슈트, 물총 싸움, 간이수영장 운영으로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어 관내 아동·청소년 및 시민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별빛 달빛 놀이터에서는 단원청소년수련관의 본격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홍보하기 위해 홍보마당을 구성하여 시민들에게 단원청소년수련관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산시 청소년재단 김희삼 대표이사는 “제2회 별빛 달빛 놀이터는 지난 제1회 행사의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개선해 진행됐으며, 오는 8월에 개최 예정인 제3회 별빛 달빛 놀이터 역시 업그레이드해 진행하겠다”며,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건전한 여가문화를 향유 할 수 있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단원청소년수련관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