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 출입 승인권 둘러싼 논란 확산…유엔사·정부 입장 충돌
지난해 7월 천주교 유흥식 추기경과 같은 해 11월 김현종 국가안보실 1차장이 비무장지대(DMZ) 방문을 추진했지만, 유엔군사령부의 불허로 모두 무산됐다.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발의한 DMZ 관련 법안의 핵심은 이 같은 비군사적·평화적 목적의 DMZ 출입에 대해서는 우리 정부가 승인 권한을 갖도록 하자는 데 있다. 법안 발의 측은 6·25 전쟁 ...
보령시농업기술센터, 2026년 농작업 안전관리관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보령시농업기술센터는 농작업 안전사고 예방과 지속 가능한 농업 안전관리체계 구축을 위해 ‘2026년 농작업 안전관리관 양성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양성과정은 농업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재해를 예방하고, 농작업 안전교육과 현장지도를 담당할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을 수료한 참여자...
경기,인천지역 비지니스모임 및 봉사단체 사랑의 하모니(경기,인천지역)는 7월 2일 인천 부평호텔컨벤션에서 수많은 회원님들과 사랑의 하모니 4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하모니는 품위있고 격식있는 사회인들의 건전한 모임을 지향하며, 회원들간 서로를 알아가면서 위해줄 수있는 따뜻한 모임으로써, 주 모임은 비지니스 모임이지만, 문화/행사/봉사등 회원들끼리 서로 정보공유 및 이웃사랑 실천하는 모임이다.
이날 사랑의 하모니 4주년 행사 사회자 MC에는 추이안 홍보대사 개그맨 김범준님이 맡아 진행하였으며, 지역 시의원님 및 그레이스 박 ,KBS 전 아나운서 심소원, 인기 배우 공형진님이 초대 되었으며, 축하공연에는 라나 밸리댄스팀, 가수 상임, 팝페라 가수 샤이니제이 정은경, 색소폰연주 정창주님이 참여하였다.
이오덕 회장님과 함께 임원진들은 "하시는분야도 다르고, 다들 바뿌신데 다들 사랑의 하모니4주년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할수있게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임원진 및 집행부와 회원님들이 하나가 되어서, 다양한 경로로 비지니스 및 문화, 봉사활동등을 함께하는 사랑의 하모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밤 10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인천 경기지역 사랑의 하모니 회원님들의 뜻깊은 자리가 되었고, 필자는 비지니스라는 좋은 취지의 모임이 4주년이 아닌 수십년 지속되기를 희망하고, 더욱 회원님들과 교류하며, 성장하는 모임이 되기를 희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