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고교 내신 시험 문제지 유출 의혹을 받는 전 숙명여고 교무부장인 A씨가 2심에서 딸들이 수년간 나눈 문자와 카카오톡을 재판부에 전달하기로 하였다.
이 문자 내용을 보면 미리 답안을 알고 있던 학생들이 나눈 대화라고는 추정할 수 없는 대화라고 주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문자 내용은 지난해 하반기 자신들이 부정하게 내신 성적을 올렸다는 소문이 돌자 휴대전화로 "우리반에서는 그런 얘기 없는데, 문과반 가서 군기 잡아야겠다", "나는 하버드대 갈 사람인데 무슨 못난 소리냐"등등을 언니한테 전달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위와같은 주장을 할 것이라는 것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그냥 수학이나 영어나숫자나 단어만 바꿔서 풀게하자", "같은 범위내 시험을 보면 되지 않나", "아직도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구나" 등등 그들의 주장을 대부분 믿지 않는다는 의견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