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경기도·고양시, 경기콘텐츠진흥원·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고양 경기문화창조 허브에서 방송·영상, 뉴미디어 콘텐츠 분야 창업 저변을 확대하고 역량 있는 창업자 육성을 위해 ‘뉴미디어 Step-Up 클래스’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창업 실무, 마케팅,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등 방송·영상, 뉴미디어 콘텐츠 분야 창업을 위한 실습 중심의 실무형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산업체 실무자와 전문 엑셀러레이터로 강사진을 구성하여 실무능력 배양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수료자 중 우수 창업자에게는 초기 사업비 지원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교육 기간은 9월부터 10월까지 총 100시간 진행할 예정이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경기도 거주자 및 경기도 소재 대학교 재·휴학생 및 졸업생 중 방송영상과 뉴미디어 콘텐츠 분야 창업 희망자가 신청 할 수 있다.
교육 신청은 8월 26일 18시까지이며, 접수 마감 후 서류 및 대면 평가를 통해 총 40명 이내의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은 경기문화창조 허브 홈페이지(www.ghub.or.kr)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