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무신4’ 성철 목소리 성우 선은혜 별세, 향년 40세
애니메이션 ‘검정고무신4’와 외화 ‘닥터 포스터’ 등에서 목소리로 활약한 성우 선은혜 씨가 별세했다. 향년 40세다.
선은혜 씨는 지난 16일 저녁 심정지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2011년 KBS 36기 공채 성우로 선발돼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수의 KBS 라디오 극장과 각종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서 목소리를 선보였다.
프리...
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경기콘텐츠진흥원(경기 영상위원회)은 지난 10일 경기도 로케이션 지원작 ‘엑시트’ 감사영화상영회를 진행했다.
이번 엑시트 감사영화상영회는 촬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성공적인 영화 제작에 도움을 준 경기도민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롯데시네마 수원에서 진행된 이번 상영회에는 로케이션 촬영에 도움을 준 수원시청 등 유관기관 관계자와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경기도민 180여 명이 참석했다.
영화 상영에 앞서 경기 영상위원회 관계자의 상영회 취지 설명 및 경기도민에 대한 감사 인사가 진행됐고, 이후 이상근 감독과 배우 조정석, 윤아, 김지영, 강기영의 무대인사가 이어졌다.
경기콘텐츠진흥원(경기 영상위원회) 관계자는 “항상 영화 제작을 위해 너그럽게 이해해주고 협조해주시는 경기도민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영화 엑시트와 앞으로 경기도에서 촬영하는 다른 작품들에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7월 31일 개봉한 영화 엑시트는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경기콘텐츠진흥원(경기 영상위원회)은 경기도 신규 로케이션 발굴, DB 구축을 통해 도내 촬영 유치를 활성화하고 이를 통해 도내 소비 유발, 관광지 연계 효과를 증대하는 로케이션 활성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