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양팡. /사진=양팡 인스타그램 캡처
유명 인터넷 개인방송 BJ 양팡(23·본명 양은지)에게 거액의 후원을 해온 한 팬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양팡에게 아프리카TV를 통해 거액의 후원을 한 팬 A씨(45)는 별풍선 3000만원어치를 쏜 뒤 양팡에게 함께 식사를 하자고 제안했다.
그러나 양팡은 팬과의 사적인 만남은 있을 수 없다며 이를 거절했다.
A씨는 인사이트에 “열혈팬은 전통적으로 소원권이라는 것을 받는데, 양팡에게 ‘식사를 하자’고 했으나 들어주지 않았다”면서 “금전적 피해보다 약속 이행을 하지 않았다는 배신감과 상실감이 크다”라고 전했다.
해당 매체는 A씨의 유서도 함께 공개했다. A씨는 유서를 통해 "To 양팡. 없는 약속들이었다. 환불하라. 엄마, 누나 미안해"라고 말했다.
이에 양팡 측은 "(A씨로부터 )식사제안을 들은 적도, 들어줄 이유도 없다"며 "방송에서 별풍선 후원을 유도한 적도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