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고양 경기문화창조 허브에서 8월부터 12월까지 뉴미디어 콘텐츠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14개사를 대상으로 엑셀러레이팅 사업을 시작한다.
‘뉴미디어 콘텐츠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사업은 방송·영상 뉴미디어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모델이 수익과 연계될 수 있도록 집중 엑셀러레이팅, 제작지원, 유통 및 투자 연계 등 3단계로 지원할 예정이다.
1단계 집중 엑셀레이팅은 실무자 연계를 통한 맞춤형 코디네이팅과 멘토링, 기업 경영 및 운영 전반에 대한 1:1 전문가 컨설팅, 방송·영상 뉴미디어 콘텐츠 분야 성공기업의 오픈특강 및 교육세미나, 상호 네트워킹으로 구성된다.
집중 엑셀러레이팅 과정 후 2단계 레벨업 오디션 경쟁을 통해 선정될 12개사에게는 사업화를 위한 초기자금으로써 총 2억 원 규모의 제작비를 차등 지원할 예정이다. 이후 3단계 제작지원 성과 발표회를 통해 고양 경기문화창조 허브와 민간기업이 협력한 ‘뉴미디어 파트너사’ 및 벤처캐피탈 등과 연계하여 스타트업의 유통 및 투자를 지원할 예정이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방송·영상, 뉴미디어 산업의 초기 스타트업 기업들이 아이디어 개발 단계 수준에서 머무르지 않고 엑셀러레이팅 사업을 통해 성장과 안정화 단계로 기업이 발전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며, “향후 본 사업을 통해 엑셀러레이팅 지원을 받은 기업이 경기 고양 방송영상 밸리 내 핵심기업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는 22일에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뉴미디어 플랫폼 트렌드’라는 주제로 곰플레이어와 곰TV로 유명한 곰 앤 컴퍼니 이병기 대표가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선정기업들의 사전 역량 진단을 통해 1차 코디네이팅을 진행한다.
문의 전화 : 경기콘텐츠진흥원 고양 경기문화창조 허브(031-931-3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