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성공한 사람들의 11월 캐나다 이민 설명회 포스터
캐나다 현지 이민 전문 기업 ‘성공한 사람들(SP Consulting)’이 캐나다 이민 설명회를 11월 9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연다.
당일 1:1 이민 상담도 진행된다. 상담팀은 캐나다에서 온 이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캐나다 이민의 현실적인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본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캐나다에 살아야만 알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민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며 자산대별, 연령대별로 취업 이민, 자녀 무상 교육 연계 프로그램 등 실질적인 캐나다 이민 플랜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루게 될 예정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생소한 IT 스타트업 이민(창업 이민)과 외곽소도시 이민(RNIP), 홈 케어 이민, 대서양연안이민(AIPP), 식품농축산이민(Agri-food) 등 신청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최신 이민 프로그램을 다루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끈다.
스타트업 이민은 신청 자격 조건이 낮고 안전하게 승인 후 캐나다에 입국할 수 있어서 이미 해외에서는 인기가 많은 이민 제도이다.
캐나다 이민 설명회는 무료이며 1:1 개인 맞춤 상담은 유료로 진행된다. 참석 인원수에 제한이 있으므로 홈페이지나 카톡 채널 ‘성공한 사람들’을 통해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캐나다 밴쿠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성공한 사람들은 ‘고객에게 더 가까이’이란 캠페인으로 상담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서울, 시드니, 브리즈번, 시애틀, 밴쿠버, 몬트리올, 토론토, 핼리팩스 등 세계 주요 도시를 방문하여 생생한 캐나다 이민 정보와 현실적인 방법을 전달해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