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문화재단, 꿈의 선율 완성할 주인공 찾는다 -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 아동 단원 및 음악 강사 모집 -
인천서구문화재단은 2026년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에 함께 할 아동 단원 및 신규 비올라 파트의 음악 강사를 추가 모집한다. ‘꿈의 오케스트라 인천 서구’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의 일환으로, 인천 서구 아동·청소년이 음악 교육을 통해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건강한 문...
고창경찰서(총경 박정환)는 인력 수송 차량운행이 많은 관내 인력사무소 19개소 대상으로 교통사고 예방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인력을 태운 승합차량, 버스는 작업 시간을 맞추기 위한 과속운전과 탑승자 안전벨트 미착용 등으로 인해 대형사고가 우려된다.
이에따라 고창경찰은 인력차량 운행시간에 맞추어 관내 인력사무소에 19개소에 방문하여 업주와 운전자 등 대상으로 차량운전시 주의사항, 안전벨트 착용, 차량 상시점검 등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고창경찰서는 “인력 수송차량 운행이 증가하고 있으며 한순간의 실수가 대형사고로 직결된다. 사람을 많이 태운 차량은 더욱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고 교통법규를 준수할 수 있도록 단속과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