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경기도 일자리재단 여성 능력개발본부는 3일 오후 5시 화성 푸르미르 호텔에서 재단 창업지원 센터(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경기도창업보육센터, 여성 창업성장센터) 여성 대표자들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19 경기 여성 CEO 통합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경기도 내 여성 창업자 간 상호협업 및 교류의 기회를 높여 사업성장의 발판을 지원하고, 재단과 여성 창업자가 성장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올 한해 경기도 여성 창업 생태계를 되돌아보고 성장 비전을 제시하는 기업 간 네트워크 교류뿐만 아니라, 재단 여성 창업지원 프로그램 소개, 재단이 배출한 성장기업 인터뷰 영상 상영, 국악공연 등이 이어진다.
문진영 재단 대표이사는 “경기도 내 여성 창업자들이 네트워크 활동을 통해 성장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