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사회변화의 물결 속에 여성들에게 유망한 일자리는 어떤 게 있을까? 경력보유 여성 등 구직여성을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설명회가 열린다.
경기도 일자리재단은 오는 12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용인 위치한 여성 능력개발본부 교육동 2층 영상관에서 ‘2020 Hot 트렌드를 읽는 여성 유망일자리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는 드림 디자이너 최은서 대표가 ‘나를 트렌디하게 만드는 유망직종’을 주제로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직업 트렌드 변화, 2020년 트렌드를 반영한 여성 유망직종 등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미래의 IT 유망직종을 중심으로 2020년도에 경기도 일자리재단에서 운영 예정인 IT분야 직업교육훈련과정 설명회도 함께 열린다.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은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취업 지원서비스 ‘꿈 날개(www.dream.g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석자에겐 다이어리 등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 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031-270-98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