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병원장 임승관)은 지난 12월 11일(수) 18시 안성병원 2층 대강당에서 ‘고객과 직원을 위한 송년음악회-팝스 앙상블 퓨전 콘서트’를 개최했다.
안성병원 송년음악회-팝스 앙상블 퓨전 콘서트는 경기도문화의전당 문화 나눔 31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었으며 클래식, 국악, 가요 등 동서양 음악을 새롭게 구성하여 환자와 직원들에게 큰 반응을 얻었다.
송년음악회를 개최한 적정 진료실 관계자는 “2019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충실히 업무에 임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체·정서적으로 고통을 겪는 환자들과 함께 행복한 교감을 나누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송년음악회에 참여한 환자 보호자 송 아무개씨는 “만성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탓에 안성병원을 자주 방문하는데 송년음악회를 통해 수준 높은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서 무척 좋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안성병원 송년음악회는 환자와 환자 보호자, 직원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약 1시간가량 진행되었으며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은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