췌장암 생존 비밀 ‘ULK1’ 단백질 규명…치료 가능성 제시
국내 연구진이 췌장관선암(PDAC) 세포가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이유로 자가포식을 조절하는 단백질 ULK1을 규명했다. ULK1은 암세포가 스스로 일부를 분해해 에너지와 재료로 재활용하게 하는 핵심 조절자 역할을 한다. 마우스 모델에서 ULK1 기능을 차단하자 암세포 성장 속도가 감소하고, 면역억제 환경이 약화되며 항암 면역세포 활성은 ...
▲ [사진=홍보포스터]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다가오는 2020년 설을 맞아 1월 22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Dole Market)’에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돌 코리아는 경자년 설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2020 설 선물 기획전’을 통해 신선한 프리미엄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받는 사람의 취향과 연령대에 맞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과일세트 3종과 실속과일 선물세트, 용과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했다.
먼저 풍성과일세트 3종은 돌 코리아가 엄선한 스위티오 바나나 및 파인애플을 포함해 해금골드키위, 블루베리, 오렌지, 자몽 등 친숙한 과일과 더불어 요즘 건강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아보카도와 파파야, 용과 등 이색 열대과일로 구성된다. 가격대별로 3만원에서 5만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프리미엄 과일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돌 코리아 대표 인기 과일인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 용과, 오렌지, 자몽으로 구성된 실속 선물세트는 2만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의 설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그뿐만 아니라 성인병 예방과 고혈압에 좋은 열대과일 용과 선물세트는 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돌마켓에서 설 선물세트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즉시 발급 가능한 쿠폰으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량 주문 시 엑셀 주문서를 통해 편리하게 주문 가능하다. 또한 선물세트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휴대용 바나나 케이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돌 코리아는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을 맞아 남녀노소 취향에 맞출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신선한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건강하고 신선한 프리미엄 과일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뜻깊은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20 설 선물 기획전’은 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 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