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 [이미지제공 = 신한카드]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신한카드의 모바일 플랫폼 신한페이판(신한PayFAN)에서 손쉽게 스타벅스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신한페이판 ‘STARBUCKS(스타벅스) 오더’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페이판 ‘스타벅스 오더’는 스타벅스의 비대면 주문 서비스 ‘사이렌오더’와 오픈 API로 연결해 신한페이판에서도 스타벅스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스타벅스 앱이나 회원 가입 또는 선불카드가 없어도 신한페이판에서 신한카드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기 화면에는 고객이 빠르고 간편하게 음료를 주문할 수 있도록 최근 주문한 메뉴와 옵션, 가까운 매장 등을 하나의 화면에 담아 한 번의 클릭만으로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스타벅스 앱이나 선불카드가 없어도 신한페이판으로 가까운 매장에서 메뉴를 고르고 신한카드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었다.
신한카드는 신한페이판 ‘스타벅스 오더’ 출시를 기념해 5월 3일까지 ‘웰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첫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2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매달 ‘스타벅스 오더’ 서비스를 7번 이상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스탬프를 모아라’ 이벤트와 6월 말까지 매달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머그컵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디지털First본부 유태현 본부장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신한페이판으로 손쉽고 편리하게 스타벅스 음료 주문부터 결제까지 마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였다”며 “신한페이판이 ‘일등’ 결제 플랫폼을 넘어 ‘일류’ 생활금융 종합 플랫폼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