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이미지제공 = 바른북스]바른북스 출판사가 자기계발도서 ‘연봉 4천의 신입사원 되는 법’을 출간했다.
'연봉 4천의 신입사원 되는 법'은 중·소, 대기업 인턴을 거쳐 연봉 4000의 중견기업에 안착했었던 필자가 엮어낸 취업 참고서이다.
취업자의 입장에서 겪었던 시행착오와 효율적인 취업 방안에 대해 적혀있다. 인사담당자는 그 기업밖에 모르고 취업컨설턴트는 현 취업준비생들의 심정과 절망감을 모른다. 가장 공감이 가는 취업준비생의 입장에서 취업에 대한 노하우를 풀었다. 취업에 대한 전반적인 고민, 연봉 4천을 효율적으로 도달하는 법 그리고 취업한 이후의 조언까지 담겨있다.
대한민국 취업시장은 전쟁터다. 살고 싶으면 모든 정보를 수집해서 준비해야 한다. 이 책대로만 하면 무조건 합격하는 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의 취업준비에 대해서는 무조건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