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해 9월부터 실시한 제2자유로 강매IC 일원 교통 혼잡 개설공사를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강매IC는 제2자유로와 권율대로 접속 교차로로써 제2자유로 진출입 램프구간과 권율대로 하부교차로 모두 편도 1차로로 운영돼 직진, 좌회전 차량 대기 시 우회전 차량이 빠져나가지 못해 출퇴근 시간대 상습 교통정체가 발생하는 구간이었다.
이번 공사로 강매, 행신동 주민들은 권율대로 하부교차로를 거치지 않고 강매3교에서 우회도로를 통해 강매IC 진입이 가능해졌다.
또한 권율대로에서 제2자유로 진입을 위한 내리막길에 좌회전 차로와 제2자유로 진출입 램프 양방향에 변속차로를 신설해 우회전 차량 교통류를 분리함으로써 도로 이용자의 불편을 크게 해소했다.
이로써 시는 지난 해 고양IC, 능곡IC를 시작으로 올 해 강매IC까지 3개소에 대한 교통혼잡 개선사업을 완료했다.
시 관계자는 “현재 일산IC 일원 교통혼잡 개선사업을 추진 중으로 앞으로도 관내 주요 IC 일원의 교통혼잡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