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증평군청 전경]증평군이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어린이 기호식품 조리·판매업소 위생 점검을 실시한다.
점검은 학교매점, 학교주변 문방구, 분식점 등 어린이 기호식품을 조리·판매하는 업소 12곳을 대상으로 한다.
공무원 2명과 어린이기호식품 전담관리원 2명으로 구성된 점검반은 해당 업소를 돌며 ▲유통기한 준수 ▲무신고 제품 판매 여부 ▲조리 종사자 건강진단 및 개인위생 관리 등을 점검한다.
위반사항 적발시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시정토록 하고 중대한 위반 사항에 대해서는 과태료 등을 부과할 방침이다.
점검 중 위생상태가 불량하거나 위해 우려가 있는 식품은 현장에서 수거 후 검사를 의뢰한다.
이번 점검은 지난 20일 고등학교 3학년을 시작으로 코로나19로 미뤄졌던 개학이 점차적으로 이뤄짐에 따른 조치다.
27일에는 고2, 중3, 초1~2, 유치원이 개학하고 내달 3일 고1, 중2, 초3~4, 내달 8일 중1, 초5~6이 순차적 개학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