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6월 23일 ‘제1회 인천광역시교육청 노동존중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하였다. 노동존중위원회는 노사관계 안정 및 협력 증진 방안에 관한 사항 등을 협의·자문하는 위원회로써 작년에 전국 최초로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2019년 정기회 의제 추진 결과에 대한 보고 및 ‘포스트 코로나 새로운 도약 – 함께 가는 교육공동체’라는 의제로 토론을 진행하였다.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교육 현장과 문제점, 구성원 간의 갈등과 해소 방안, 학교와 구성원의 역할 재정립 등에 대해 위원들은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도성훈 교육감은 “코로나19로 인해 예측할 수 없는 난관들이 발생하고 있어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토론은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뜻을 모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노사가 연대와 협력으로 힘을 합쳐 위기 상황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