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대구시]대구시설공단은 지난 7월 24일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한 심리방역의 일환으로 팔공산자동차극장 씨네80에서 ‘DICO 무비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대구 시민과 공단 시설 이용고객 약 300여명을(차량 150대 정도) 초청해 이뤄졌다.
공단은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 극장을 가지 못하는 시민과 회원들이 금요일 저녁 가족과 함께 개봉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자동차극장을 대여해 행사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오래간만에 도심지를 벗어나 팔공산 자락에서 자연을 즐기고 영화를 감상하는 기회를 가졌다. 행사는 차량 안에서 초대형 스크린으로 관람하고 차량 오디오 시스템으로 사운드를 즐기게 해 집객을 최소화한 형태로 진행됐다.
공단은 오는 8월 21일에 두 번째 ‘DICO 무비데이’를 열어 약 300~400명의 시민을 초청해 대구의 무더위를 영화와 함께 극복할 계획이다.
김호경 대구시설공단 이사장은 “입장객의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 안전한 행사를 진행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심리방역에 대구시설공단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