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mbc더불어민주당이 차기 지도부를 선출하기 위한 전당대회를 29일 오후1시에 개최한다.
민주당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부터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 당 대표 및 최고위원을 뽑기 위한 전당대회를 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를 감안해 사상 초유의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에는 자가격리 중인 이낙연 당 대표 후보는 정견발표와 당선 시 수락 연설을 사전 녹화 영상으로 대체할 예정이다. 반면에 현장에 참석을 고려하던 이해찬 대표도 녹화 영상을 통해 인사말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당대회는 이낙연, 김부겸, 박주민 후보 3파전으로 치러진다. 이 후보의 당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얼마만큼의 지지율로 당선될지가 관심사다.
이날 각 후보들의 연설이 끝나면 대의원과 권리당원 투표 집계가 시작된다. 결과는 오후 5시쯤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