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1일 대덕GDS 노동조합이 관내 저소득 경비요원 어르신 가정에 전달해달라며 쌀 20㎏ 100포를 기탁해왔다고 밝혔다.
대덕GDS노동조합은 매년 안산시 저소득층을 위해 쌀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으로 후원과 봉사를 하고 있으며, 노동법률 무료상담소 운영 및 노동법 교육 등을 통해 노동자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김광호 대덕GDS 노조위원장은 “안산시 관내 어려운 이웃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잊지 않고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에 훈훈한 정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경비요원 어르신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