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 [안동시청 전경]안동시 송하동 행정복지센터에 새해를 맞아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송하동 태사랑 태권도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다시 한번 정성을 모았다.
안동시 송하동 소재의 태사랑 태권도 수련생들은 1월 15일 작지만 소중한 나눔을 통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12월 한 달간 십시일반으로 한 봉, 한 봉 모은 라면 8박스를 전달했다.
‘사랑의 라면’은 저소득 취약계층의 독거노인,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태사랑 태권도 강성욱 원장은 “몸과 마음이 튼튼하도록 자라나는 과정에서 나눔의 기쁨을 수련생들에게 알려주고자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과 행복한 나눔에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
송하동 행정복지센터 김범연 동장은 “앞으로 우리 지역사회를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나눔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주신 관장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 관내 힘들고 소외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