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이미지제공 = 좋은땅출판사]좋은땅출판사가 ‘김 대리, 칼퇴하고 앨범내다’를 펴냈다.
누군가에게는 앨범 발매가 꿈이고, 버킷리스트일 수 있다. 하지만 음악 공부를 해 본 적 없거나 레코딩 장비를 갖추지 않았다면, 선뜻 본인 목소리가 담긴 앨범을 내기 쉽지 않다. 하지만 이 책의 저자는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앨범을 낼 수 있다고 확신한다.
‘김 대리, 칼퇴하고 앨범내다’에는 앨범 발매에 대한 지식이 전무 하더라도 일반인이 앨범 발매를 할 수 있도록 녹음 과정에서부터 유통 계약, 발매까지 모든 프로세스가 담겨있다. 요즘은 홈 레코딩 장비가 대중화되면서 누구나 저렴한 비용에 녹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작곡가, 엔지니어 섭외도 쉬워졌다. 노래에 관심이 있으며 본인만의 앨범 발매를 원하는 일반인, 버스킹이나 공연 경험은 있지만 아직 앨범 발매 경험이 없는 가수라면 이 책을 권해 본다.
‘김 대리, 칼퇴하고 앨범내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