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서귀포시청 전경]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2021년 상반기 화물운송 불법행위 특별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귀포시는 화물운송시장의 질서 확보 및 투명화를 위해 화물운송 불법행위 상시단속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상하반기 1개월씩 특별단속 기간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특별단속에서는 자가용 화물자동차의 유상운송행위, 도로상 또는 공한지 등에 밤샘주차 행위, 준수사항 위반행위 등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령 위반행위에 대해 이루어진다.
위반행위가 적발될 경우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에 따라 행정지도, 6월 이내의 자동차 사용금지 명령, 과징금 부과 등 후속조치를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주민불편 해소, 화물운송시장 질서 확보를 위하여 화물운송 불법행위 단속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특별단속을 통하여 화물운송사업자에게 봄철 안전운전 당부 등을 병행하여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