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2026년 새해 초매식 개최…. “풍어와 안전 기원”
장흥군은 9일 정남진수산물위판장에서 장흥군수협 주관으로 ‘2026년 초매식 및 풍어제’를 개최하고, 새해 수산물 첫 경매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업인들의 안전한 조업과 풍어를 기원하고, 장흥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을...
▲ [사진출처 = YTN 뉴스 캡처]'노원구 세모녀 살해' 사건의 피의자 김태현(25)이 언론 앞에 얼굴을 드러냈다.
9일 오전 김태현은 서울 도봉경찰서 유치장에서 서울동부구치소로 이송되며 카메라 앞에 민낮을 드러냈다. 김태현은 취재진의 요구에 마스크를 벗고 무릎을 꿇으며 "숨 쉬고 있는 것도 죄책감"이라고 말했다.
김태현은 앞서 지난달 23일 인터넷으로 알게된 여성 A씨가 자신을 만나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수 개월에 걸친 스토킹을 자행하고 끝내 A씨의 어머니와 동생을 포함 3명을 잔혹하게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범행 후 자해를 했던 김태현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은 후 도봉경찰서 유치장에 입감됐다.
이후 범행수단이 잔인하고 죄질이 나쁜 점을 들어 신상을 공개하라는 여론이 거세지자 신상정보 공개심의위원회의 회의를 거쳐 지난 5일 얼굴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