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이미지제공 = 좋은땅출판사]좋은땅출판사가 ‘우리 동네 상담사가 전하는 정서중심 실천 육아’를 펴냈다.
이 책은 저자의 나홀로 육아 경험과 10여 년간 양육자, 보호자들과의 전문 상담으로 모은 육아 사례를 단계별(월령별)로 정리했다. 각각의 실사례를 통해 초보 부모들은 스스로 의 육아 상태를 점검하고, 저자의 조언을 가이드 삼아 더 나은 육아생활을 이어갈 수 있다.
아이를 키우는 일은 살면서 경험하는 가장 어렵고 힘든 일 중의 하나다. 모든 아이가 다르기에 육아에는 정도를 찾기 어렵다.
배선미 저자는 “아이를 통해 성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육아는 힘들지만 아름다운 일이다. 많은 부모가 조금은 덜 힘들고, 아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책을 집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을 통해 초보 부모들은 양육의 어려움이 ‘나만의 문제는 아니었구나’라는 육아에 대한 걱정을 해결하고 위로를 받는다. 본문에 담긴 육아의 노하우와 전문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아이와 시간을 보낸다면 아이들의 정서 안정과 발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 동네 상담사가 전하는 정서중심 실천 육아’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