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이미지제공 = 좋은땅출판사]좋은땅출판사가 ‘나를 달리게 하는 이유’를 펴냈다.
모든 일은 아주 사소한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저자가 마라톤을 시작한 이유 역시 거창하지 않다. 소화 기관의 말썽이 고민이었던 저자는 후배에게 이끌려 마라톤에 입문하게 됐다. 그리고 인생을 마라톤으로 꽉 채우게 될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
총 200번의 마라톤 참가, 마라톤은 단순히 재미를 위한 것이 아니라 현재의 자신을 넘어서는 운동이다.
정희순 저자는 200번의 마라톤을 완주하는 동안 소아암 어린이 돕기를 비롯해 조손가정 돕기,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돕기, 우간다 우물 파주기 등 다양한 후원을 했다. 또한 독거노인 도배 봉사, 아프리카 봉사활동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많은 사람에게 손을 뻗으며 ‘인생’이란 마라톤을 함께 달리는 모든 이를 격려한다. 그래서 저자의 마라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이들이 많다. 이 응원들은 또다시 힘차게 달릴 힘이 된다.
‘나를 달리게 하는 이유’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 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