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 [사진제공 = 안성시]양성면 체육회(회장 한경선)는 30일 양성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양성면 체육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2017년부터 4년 동안 한결같이 체육회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한 김지원 체육회장의 이임식과 신임 한경선 체육회장의 취임식을 겸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김지원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기관사회단체 및 체육회 회원들의 지지와 협조로 양성면 체육회가 발전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새롭게 취임하는 한경선 회장은 “전임 회장단의 헌신과 열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주민화합과 체육회 활성화에 디딤돌이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번 이ㆍ취임식에는 화환 대신 사랑의 쌀로 기증을 받았으며, 기부 받은 쌀 710㎏은 불우이웃을 돕고자 양성면에 전달됐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헌혈 감소로 혈액 수급이 절실한 때에 양성면 체육회와 양성 적십자봉사회 연합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