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제도 시행
포천시는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으로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운영이 제도적으로 가능해짐에 따라, 관련 기준을 마련하고 오는 3월 1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도는 반려동물과 함께 음식점을 이용하고자 하는 시민 수요를 반영해 마련된 것으로, 반려동물 동반 운영을 희망하는 영업자...
▲ 사진=YTN news캡처부산 온천시장 번영회 사무실에 불을 지르고 도주한 전 온천시장 재개발조합장이 결국 경찰에 붙잡혔다.
부산 동래경찰서에 따르면 23일 동래구 온천시장 번영회 사무실에 인화 물질을 뿌리고 불을 지른 혐의를 받는 60대 남성 A 씨를 검거했다.
A 씨는 지난 22일 오후 10시 30분께 창원 진해구 진해시외버스터미널 인근 모텔에 숨어있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온천시장 전 재개발조합장이자 상가번영회장을 맡았던 A씨는 지난 17일 오후 1시 30분께 시장 번영회 사무실에 불을 지른 후 도주했다.
A씨는 재개발 과정에서 용역비를 과다하게 책정했다는 의혹 등으로 조합원과 갈등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상가 재개발 과정에서 조합원 사이에 갈등이 있었던 점을 고려해 자세한 범행 동기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