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 [사진제공 = 홍성군]홍성군귀농귀촌인연합회(회장 김진애)는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 귀농귀촌인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연합회는 홍동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하여 오래된 주방 싱크대 교체와 화장실을 수리하는 등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귀농귀촌인과 소통하고 희망 나눔을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진애 회장은“이번 재능기부의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재능과 능력을 살려 여러 봉사활동을 전개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겠다”라며 강한 포부를 내비쳤다.
홍성군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민과 귀농귀촌인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자주 만들어 이들이 자연스럽게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라며 “귀농귀촌인들이 지역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