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이달부터 올해 12월까지 미취업 청년 구직자들에게 면접 정장을 대여해준다고 밝혔다.
시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면접 정장을 대여해줌으로써 구직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구직활동을 촉진하고자 ‘청년맞춤 취업옷장 면접 정장 대여사업’을 마련했다.
이번 사업은 안성시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안성시 소재 학교 재학생(휴학생, 고교졸업예정자 포함) 중 만 18세에서 만 39세 이하 면접을 앞둔 청년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대여 품목은 면접에 필요한 정장과 셔츠, 블라우스, 넥타이, 구두 등이다.
대상자는 1인당 연 3회까지 신청 가능하며, 대여 기간은 대여일로부터 4일간이다.
면접 정장이 필요한 구직자는 ‘일자리플랫폼 잡아바 통합접수시스템’을 통해 대여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또는 잡아바 통합접수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숙희 일자리경제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제 침체로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