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KBS News 제보영상 캡처오늘(17일) 경기도 의정부시 용협산업단지에서 불이나 건물이 무너지는등 피해가 잇따랐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오후 1시께 경기 의정부시 용현동 용현산업단지 내 양말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약 2시간 40분 만에 큰 불길이 잡혔다.
면적 2천㎡ 규모의 건물이 불에 타면서 검은 연기가 일대에 퍼지면서 119 신고가 300건 넘게 빗발쳤다.
소방 당국은 진화 작업에 장비 40여대와 인력 100여명을 투입해 큰 불을 잡았다. 그러나 잔불 정리가 남아있어 3∼4시간이 더 소요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정확한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