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만취한 채 별다른 이유 없이 운전 중인 택시 기사를 '묻지마 폭행'한 60대 승객이 경찰에 붙잡혔다.
제주 서부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운전자 폭행 혐의로 6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A씨는 지난 8일 오후 7시께 제주시 내 한 도로 위를 달리던 택시 안에서 택시 기사인 70대 남성 B씨를 주먹으로 여러 차례 때린 혐의를 받는다.
당시 택시 뒷좌석에 타고 있던 A씨는 무엇인가 놓고 온 듯 자신의 바지 주머니 곳곳을 뒤지며 횡설수설을 한 뒤 갑자기 B씨를 폭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A씨를 폭행한 직후 B씨는 택시에서 내려 바로 옆 과수원에 숨어 있다 A씨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은 현재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