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보이스피싱 인출책이었던 10대 청소년을 납치해 현금 수천만원을 챙겨 달아난 일당 2명을 경찰이 추적하고 있다.
3일 경찰에 따르면 일당은 지난 2일 오후 11시10분쯤 중학생 A양을 서울 마포구 홍대거리에서 납치해 자동차에 강제로 태운 뒤 영등포구 모처에 풀어줬다.
A양은 바로 경찰에 납치 피해를 신고했다. A양은 납치 과정에서 이들은 수천만원을 빼앗겼다고 주장했다.
경찰 조사 결과 A양이 빼앗긴 돈은 보이스피싱 범행 중 인출한 피해자들의 돈으로, A양은 이 돈을 조직에 전달하지 않고 써왔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A양을 납치한 일당을 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