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흉기를 들고 편의점 직원을 위협한 뒤 달아났다가 아파트 9층에서 출동한 경찰관 머리 위로 화분을 던진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양천경찰서는 70대 남성 A씨를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 등으로 체포했다고 1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오후 10시쯤 서울 양천구에 있는 한 편의점에 흉기를 들고 찾아가 담배와 소주를 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편의점 직원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을 향해 아파트 9층 높이에서 화분을 던진 혐의도 받는다. 다행히 A씨의 범행으로 다친 경찰관은 없다고 한다.
경찰은 A씨의 집을 수색해 체포했다. 당시 A씨 집에서는 불에 탄 신문지와 선풍기가 함께 발견되기도 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조만간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