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이미지제공 = 좋은땅출판사]좋은땅출판사가 ‘길에서 생각을 얻다’를 펴냈다.
이 책은 늘 여행을 다니고 그때마다 자유로워짐을 느끼는 저자 이항래의 ‘은유로 말하다’, ‘의미를 담다’에 이은 세 번째 도서다.
그는 늘 여행을 다닌다. 그때 삶이 자유로워짐을 느낀다. 그러면서 자연을 만나고 사람들을 만나고 생각을 만난다. 그걸 사진으로 찍고 글로 쓴다. 이렇게 탄생한 것이 ‘길에서 생각을 얻다’이다.
저자 이항래는 동해안을 걸으며 자연을 만나고, 사람들을 만나고 생각을 만났다. 그리고 그때의 기억을 남기기 위해 글로 남기고 사진을 찍는다. ‘길에서 생각을 얻다’는 저자의 여행 중 깨달은 많은 생각들을 모아뒀다.
‘길에서 생각을 얻다’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