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조선 ‘개나리학당 “몇 살 같니?”김태원, 개나리들 깜찍 답변에 함박미소!
  • 장은숙
  • 등록 2022-02-21 14:58:40

기사수정
  • 사랑과 열정을 그대에게! 전설의 긴머리 로커 특집!


▲ 사진=TV CHOSUN ‘개나리학당` 제공



개나리학당 김태원과 박완규가 포복절도 예능감과 의외의 스위트함이 조화된 반전 매력으로 개나리 멤버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TV CHOSUN 세대 공감 예능 개나리학당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TV CHOSUN이 발굴한 어린이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자극, MSG, 공해 예능 도전기다. 21(오늘)  10시 방송되는 개나리학당’ 5회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로커 3인방 김태원-박완규-김종서가 개나리학당 멤버들을 초단위로 빵 터지게 만든 긴 머리 로커 특집을 함께한다.


먼저 개나리학당 멤버들은 김태원-박완규-김종서가 남다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등장하자 깜짝 놀란 것도 잠시, 환호를 쏟으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에 붐 선생님은 개나리 멤버들에게 김태원을 가리키며 몇 살 같냐고 물었고, 아이들은 곤란하다”, “혼날 것 같은데...”라며 답변을 주저했다. 이때 임지민이 “4학년 1!”이라고 외치면서, 이를 들은 김태원은 너무 교육이 잘 돼 있다고 흡족해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김태원은 개나리학당 공식 구호인 네네 선생님을 해달라는 요청에, 거리낌없이 네네 선생님을 외쳐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더욱이 김태원은 본격적으로 수업이 시작되자 개나리학당 게임 룰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 짝꿍 김유하의 도움을 받는가하면, 응징의 볼떼찌를 받는 허당미로 웃음을 유발시켰던 터. 또한 전설의 록밴드 부활 멤버임에도 불구하고 김다현으로부터 직접 고음 내는 방법을 전수받는 등 굴욕 아닌 굴욕을 맛보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박완규는 아이들이 선글래스 때문에 눈이 안 보여 무섭다는 반응을 보이자, 트레이드마크인 선글래스를 지체 없이 벗어던지고 생눈을 노출해 박수를 받았다.


그런가하면 개나리학당에서 임서원과 함께 공식 삼각 썸라인을 담당하고 있는 안율과 김태연은 나란히 그랬구나 게임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김태연은 안율의 손을 꼭 붙잡더니 오빠가 멋진 척 할 때마다 안 멋진 것 알지라고 답해 안율의 정신을 혼미하게 했고, 이에 안율은 너 예쁜 것, 진짜 별로야라고 응수했다.


하지만 이를 들은 정동원이 태연이 예쁘다고 인정한거냐며 짓궂은 반응을 보였고, 김태연도 어머, 들켜버렸네?”라며 너스레를 떨었던 것. 과연 안율은 두 사람의 협공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녹화 내내 쉴 새 없이 웃음을 터지게 한 3인의 로커와 개나리 멤버들의 찰떡 케미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김태원-박완규-김종서가 아이들과 개나리학당만의 시그니처 게임 문제를 풀고 듀엣 무대를 선사하는 등 녹화 내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카리스마 로커 3인방의 좌충우돌 입학 적응기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개나리학당 본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개나리학당’ 5회는 21(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동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이주배경 청소년 멘토링 사업 수료 울산동구청소년센터    [뉴스21일간=임정훈 ]    울산광역시동구청소년센터(센터장 이미영)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현대해상과 사단법인 점프가 함께하는 ‘이주배경 청소년 멘토링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최근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중도입국 및 외국인 가정, 북한이탈주민 가...
  2. 울산 동구여성새일센터, 2026년 직업교육훈련생 모집 울산동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여성새일센터는 지역 여성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고 전문적인 직무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2026년 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모집하는 직업교육훈련은 ▲호텔 룸메이드 ▲가사 관리사 ▲산업안전 전문 인력 양성과정 등 총 3개 과정으로, 과정당...
  3. 중구,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6일 오후 3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중구 사례결정위원회는 「아동복지법」에 따라 보호 대상 아동에 대한 보호조치 및 지원 방안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중구청 관계 공무원과 변호사, 경찰,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 6명으로 구성돼 있다. .
  4. 동구, 빈집 사업장 선제적 집중 관리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장기간 방치된 빈집을 비롯해 빈집 정비사업으로 조성된 주차장 및 주민 쉼터에 대한 현장 관리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동구는 올해 예산 1,000만 원을 들여 방치된 빈집에 대한 긴급 보수 및 환경 정비와 더불어, 그동안 빈집 정비사업으로 조성된 주차장 및 쉼터 등 9...
  5.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반려동물봉사단 발대식 개최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2월 7일(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반려동물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이번 발대식은 반려동물봉사단의 공식 출범을 알리고 활동 방향과 역할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반려동물 동반 봉사활동에 앞서 사전 안전교..
  6. [인사] 경찰청 ◇ 치안감 승진 예정▲ 경찰청 치안정보국 치안정보심의관 송영호 ▲ 〃 국제치안협력국장 직무대리 이재영 ▲ 〃 전기통신금융사기 통합대응단장 신효섭 ▲ 서울특별시경찰청 경비부장 김병기
  7. 포천시 소흘도서관, 3월부터 ‘다독다독 독서퀴즈’ 운영 포천시립소흘도서관은 독서 생활화와 지역사회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3월부터 어린이, 청소년·일반을 대상으로 대상으로 ‘다독다독 독서퀴즈’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도서관 북큐레이션 코너에서 선정 도서를 읽고 퀴즈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책을 읽는 경험을 ‘이해와 사고’로 확장해 독서의 재미와 몰입...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