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좋은땅출판사좋은땅출판사가 ‘너는 언제나 숲길에 있다’를 펴냈다.
이 책은 저자 안경환의 도서로 그는 경남 함안 출신으로 일찍이 국제신문사를 통해 문단에 데뷔, 오랫동안 자서전 대필 작가로 활동한 바 있다. 저서로는 제1시집 ‘애기봉에 뜨는 달’, 제2시집 ‘가슴에 묻은 그리움 하나’, 제3시집 ‘내 그리움의 눈물은 그대입니다’가 있다.
숲길에 묻어 있는 우리의 무수한 이야기들을 그리움이란 이름으로 풀어내기에는 자신이 가진 어휘력의 한계에 직면하게 되지만, 그래도 신발 끈 동여매고 추억 찾아 떠나는 나 혼자만의 숲길 걷기, 그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었음에 나름의 위안으로 삼는다는 그는 숲을 사랑하고, 숲길 걷기를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이 시집을 바친다.
‘너는 언제나 숲길에 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