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사진=제주특별자치도제주특별자치도 문화예술진흥원(원장 부재호)이 도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예술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인 「기획공연 및 뜨락 페스티벌」에 참여할 단체를 모집한다.
공모는 「2022년 기획공연」, 「제2회 뜨락 페스티벌」 2개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2022년 기획공연」은 연극, 음악, 무용, 국악 등 도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단체가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별 특성을 고려해 3천만 원 내외의 공연비가 책정된다.
「제2회 뜨락 페스티벌」은 6월 9일부터 18일까지 9일간 야외 놀이마당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도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야외 공연이 가능한 장르의 예술단체가 참여 가능하다. 출연료는 단체별 100만 원 내외로 출연 규모에 따라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신청서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선정 결과는 심의의원회 심의를 거쳐 4월 15일 발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진흥원 누리집(http://www.jeju.go.kr/jejucultu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재호 문화예술진흥원장은 “이번 공모에 재능있는 예술단체들이 참여해 도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많은 도내·외 예술단체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